스킨케어를 매일하는 습관
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매일의 스킨케어 습관
당신은 바쁩니다. 빠르고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스킨케어 루틴을 원합니다. 다행스럽게도 매일 관리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빛나고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. 일상 생활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스킨케어 습관이 피부에 실제로 영향을 미칩니다. 우리를 믿으세요. 당신의 피부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감사할 것입니다.
깨끗이 씻다.
당연한 일이지만 매일 피부를 씻는 것은 필수적입니다. 제대로 하려면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십시오 . 김이 나는 뜨거운 물은 특히 추운 계절에 환상적으로 느껴질 수 있지만 피부를 건조하게 하거나 자극 할 수 있습니다 . 세탁할 때는 부드럽게 씻고 세게 문지르지 마십시오. 작업이 끝나면 피부를 문지르지 말고 두드려서 말리십시오. 이는 피부 표층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.
클린저와 함께 충분하게 ~
미지근한 물로 피부를 헹구는 것이 좋은 시작이지만, 매일 피부에 쌓일 수 있는 메이크업, 유분,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. 클렌저의 목적은 표면 잔여물을 제거하고 사용하는 다른 제품이 더 잘 작동하도록 하는 것입니다. AAD(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) 는 부드럽고 마모가 없는 클렌저를 권장 합니다. 클렌저를 손끝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, 깨끗이 헹구어 냅니다.
자외선 차단제 꼭 사용하기
(광범위한 스펙트럼) SPF 15 이상의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하는 것은 태양의 자외선에 의한 장기적인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열쇠입니다.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태양 노출 은 피부암 또는 조기 피부 노화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외출 전 아침에 얼굴에 SPF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르고, 보습을 하지 않은 노출 부위에는 광범위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십시오.
각질 제거
각질 제거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되었을 수 있는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합니다. 모든 사람이 매일 각질을 제거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. 피부가 칙칙해 보이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주의하여 적절한 제품을 찾거나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세요.
보습
AAD는 모이스처라이저를 시장에서 가장 효과적인 두 가지 노화 방지 제품 중 하나로 부르며 , 다른 하나는 자외선 차단제입니다.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잔주름이 생기는 것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,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혹독한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보습제를 제품 지시에 따라 사용하되, 특히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는 경우 적어도 하루에 한 번 사용하십시오.
그리고 그게 다야! 피부 문제가 발전함에 따라 스킨케어 토너나 아이 크림과 같은 추가 제품을 포함하는 고급 요법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일상적인 관리의 경우 위의 조언은 거의 소란스럽지 않은 피부를 밝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